아이를 16년 동안 시골에 맡긴 부모 논란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해당 글의 글쓴이는 두 아이를 둔 엄마로 그중 둘째 아이를 태어난지 100일때부터 무려 16년이 지난 지금까지 시골에 맡겼다고 했다.두 아이의 양육은 어렵다고 생각한 결정이라고 했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글쓴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반응이 많았다.이후 아이 엄마의 글이 추가로 올라왔지만 이같은 행동은 아이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의견이 다수였다. 추천 이슈 칸예 웨스트, 내한 후 은퇴 소문? 한국 공연이 마지막 무대?
AD 지금 뜨는 이슈 순록의 방어전략인 놀라운 사이클론. 누가 알아서 옷 좀 골라줬으면 좋겠다 연인에게 반할 때 3위 '내편 들기'…1위는?. 한문철 변호사가 제일 당황했던 사건. 데스노트를 일반인이 줍는다면???. 국민 안전보다 중국 '눈치'…급기야 마스크 '금지'시킨 총리. AD